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시리즈의 새로운 스틱 ‘네오 쥬시 부스트’와 ‘네오 트로피컬 부스트’ 2종을 오는10월4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데미 슬림 포맷의 캡슐형 제품으로, 캡슐을 통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네오 쥬시 부스트’는 달콤함과 상쾌함, ‘네오 트로피컬 부스트’는 상큼함과 시원함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하이퍼 전용 네오’의 라인업은 캡슐형 제품 6종을 포함한 총 8종으로 확대됐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취향과 기호에 따라 더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데미 슬림 포맷은 ‘글로 하이퍼 X2’와 ‘하이퍼 에어’ 전용 스틱으로, 기존 슈퍼 슬림 대비 담뱃잎 함량이 약 30% 늘어나 더욱 깊은 맛을 제공한다. 특히 고급 인덕션 히팅 기술을 통해 스틱을 균일하게 가열해 더욱 풍부한 맛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 ‘네오 쥬시 부스트’와 ‘네오 트로피컬 부스트’의 소비자 가격은 4,800원이며 10월 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BAT는 국내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을 제공하기 위해 비연소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도 그 일환이다”며,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라인업을 계속해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