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동원, 데뷔 16년 만에 유튜브서 첫 예능배우 강동원이 데뷔 16년 만에 일상을 공개하는 리얼리티 예능에 참여한다. 스타들의 일상을 공개하는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는 오는 25일 오후 8시 강동원의 리얼리티 시리즈 '강동원&친구들, 비바(Viva) LA 비다(Vida)'를 공개한다고 21일 소개했다. 프로그램에서는 영화 촬영 스케줄로 1년 동안 미국 LA에 체류 중인 강동원의 일상과, 배정남 등 자타공인 강동원의 '절친' 5인방과의 여행기를 볼 수 있다.
  • 황보라,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이 준 선물은?배우 황보라(사진)가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했다. 황보라는 21일 오후 방송 예정인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게스트로 출연한다.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영화제작자 차현우와 7년째 열애 중이다. 녹화장에서 황보라는 “(김용건이) 여행 가면, 오빠들 선물은 안 사오고 제 옷은 항상 사온다”며 “생일 선물도 꼬박꼬박 챙겨준다”고 김용건의 남다른 예비 며느리 사랑을 자랑했다. 이어 황보라는 기억에 남는 선물로는 건강검진을 꼽았다. 황보라는 최근 명품 코트를 선물 받았던 사실을 말해 MC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그러면서 황보라는 남자친구 집에서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로 ”가족 행사에 잘 참여하고, 수다로 분위기 띄우는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황보라는 남자친구인 차현우와 결혼이 늦어지고 있는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정호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사진=MBC 에브리원 캡처
  • 스칼릿 조핸슨, 코미디언 콜린 조스트와 약혼영화 '어벤져스'의 '블랙위도우' 스칼릿 조핸슨(34)이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의 코미디언 겸 작가인 콜린 조스트(36)와 약혼했다고 AP통신이 1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조핸슨의 홍보 담당자인 마르셀 파리소는 "두 사람이 2년간의 열애 끝에 공식적으로 약혼했다"면서 "결혼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조핸슨은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지난 2008년 첫 번째 결혼 후 3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후 2014년 프랑스 언론인 로맹 도리악과 재혼해 '로즈'라는 딸을 두었으나 작년 1월 이혼한 바 있다. SNL '위켄드 업데이트' 코너의 앵커를 맡고 있는 조스트에게는 이번이 첫 결혼이다. 지난 2017년 11월 말 연인 관계를 인정한 두 사람은 최근 조핸슨이 '블랙 위도우' 역으로 출연한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프리미어 시사회에 함께 등장하기도 했다.
인기 연예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