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깨끗한나라,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화장지 부문 9년 연속 수상

입력 : 2024-05-16 10:18:06 수정 : 2024-05-16 10:18: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깨끗한나라가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화장지 부문에서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전문가 심사 및 소비자가 조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깨끗한나라는 1997년 화장지 브랜드 ‘깨끗한나라’를 선보인 이후, 소비자에게 부드럽고 깨끗한 화장지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화장지는 100% 천연펄프 원료로 더욱 도톰하고 부드럽게 제작된다. 깨끗한나라만의 ‘멀티레이어링(Multi-Layering)’ 공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극대화했다. 원단부터 지관까지 안전한 무형광 제품들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 외에도 환경친화적으로 생산한 제품에 부여하는 대한민국 로하스(LOHAS) 인증을 획득했다.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 부여되는 동물보호단체의 PETA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최근에는 봄 시즌에 맞춰 화사한 벚꽃향을 담은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제품을 선보였다.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은 깨끗한나라의 스테디셀러 ‘벚꽃 화장지’를 필두로 미용티슈까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벚꽃 시즌에 맞춘 한정판 베이비케어 체리블라썸 물티슈를 출시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생활용품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기환 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시그니처 지원 '깜찍하게'
  • 시그니처 지원 '깜찍하게'
  • 케플러 강예서 '시크한 매력'
  • 솔지 '아름다운 미소'
  • 케플러 샤오팅 '심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