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남희석에 ‘공개 저격’ 당했던 김구라…불화 여전? “둘 사이 추억 없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11-19 16:19:25 수정 : 2022-11-20 01:53:26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유튜브 채널 ‘구라철’ 캡처

 

방송인 김구라(사진·본명 김현동)가 개그맨 남희석과의 불화를 직접 언급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는 ‘[절친 노트 AS해 드립니다] 다시 만난 최국·빡구/ 형빈·영민 아직도 서먹서먹한지 확인해 보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윤형빈은 “댓글을 보니까 구봉숙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하더라”며 김구라와 불화가 있었던 노숙자, 황봉알을 언급했다. 이에 김구라가 “노숙자하고는 명절 때 통화하고, 황봉알은 전에 가게 차렸을 때도 갔었다. 우린 경조사 있으면 봉투도 보내고 가끔 통화도 한다”고 현재는 오해가 풀렸음을 밝혔다.

 

이어 남희석을 언급한 김구라는 “남희석 씨가 나랑 추억이 있진 않다”며 “너희처럼 추억이 있는 게 아니다”라고 잘라 말했다.

 

이를 들은 출연진들이 “같은 SBS 출신 아니냐”고 질문하자 김구라는 “SBS 아니다. 남희석은 원래 염경환, 지상렬과 친하고 저는 그분과 추억이 없다”고 강조했다.

 

앞서 남희석은 지난 2020년 7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구라를 공개 저격했다. 당시 남희석은 MBC ‘라디오스타’의 MC 김구라에 대해 “김구라는 초대 손님이 말을 할 때 본인 입맛에 안 맞으면 등 돌린 채 인상 쓰고 있다”며 “참 배려 없는 자세다. 그냥 자기 캐릭터 유지하려는 행위”라고 비판한 바 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규영 ‘반가운 손인사’
  • 박규영 ‘반가운 손인사’
  • 임윤아 '심쿵'
  • 김민 ‘매력적인 미소’
  • 아린 '상큼 발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