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나에게 추미애란?”...윤석열 출연 ‘집사부일체’ 예고편 공개

입력 : 2021-09-13 11:29:20 수정 : 2021-09-13 11:29: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지난 12일 공개된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의 다음주 예고편 캡처.

 

국민의힘의 유력한 대권 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사진)이 출연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12일 방송 중 공개된 다음주 예고편에서 윤 전 총장은 편안한 복장으로 집사부일체 출연진들에게 계란말이와 불고기 등 다양한 음식을 해주는 등 소탈한 모습을 보였다.

 

출연진은 윤 전 총장과 만나 ‘도리도리’ 고갯짓과 다리를 벌리고 앉는‘쩍벌’ 자세를 요구하는가 하면 검찰총장 시절 좌천 사례 등 대답하기 난감한 질문도 던졌다는 후문이다.

 

심지어 “대통령만 보면 싸우고 싶으신가요?”, “나에게 추미애란?”과 같은 민감한 질문도 이어졌다.

 

이에 윤 전 총장은 “나를 공격해주면 꼭 지지율이 올라간다”며 “내 운동장으로 끌고 와서 붙어야 한다”고 답했다.

 

이어 “그 일을 성공시키는 데 자신이 있다”고 덧붙였다.

 

예고편은 가수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를 부르는 윤 전 총장의 모습으로 끝이 난다.

 

한편 집사부일체는 오는 19일부터 ‘대선주자 빅3 특집’을 방송한다. 윤 전 총장을 시작으로 이재명 경기지사,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차례대로 ‘사부’로 출연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