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성형수술 부위·견적 몰라" 박성연 고백에 박나래가 한 말 "코·턱…"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19-09-18 11:04:10 수정 : 2019-09-18 11:04:0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미스트롯’ 출신 트로트가수 박성연(사진)이 성형수술을 고백해 화제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미스트롯 출신 3인방, 그룹 비너스의 박성연, 두리(본명 봉두리), 정다경이 출연했다.

 

이날 박성연은 “회사의 권유로 성형수술을 하게 됐다”며 “어디를 하는지도 모르고 성형수술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수술실 들어가서 자고 일어났더니 붕대가 감겨 있더라”며 “내 의도가 아니었기 때문에 견적도 몰랐다”고 털어놨다.

 

이에 ‘비디오스타’ 대표 성형코디 박나래는 박성연의 얼굴을 자세히 살펴보며 성형한 곳을 잡아냈다.

 

이미 원거리에서 1차 진단을 끝냈다는 박나래는 “멀리서 봐도 턱과 코를 한 것 같다”며 “콧대는 안 한 것 같다. 매부리코가 살짝 있다”고 진단했다. 박성연은 이를 인정했다.

 

“코끝은 집었다”는 박나래의 말에 박성연은 “코끝은 연골로 보완했다”고 설명했다.

 

박성연을 유심히 관찰한 박나래는 “쌍까풀 수술도 했다”고 포착하며 남다른 눈썰미를 보였다.

 

그러자 박성연은 “진짜 잘 보신다”면서 엄지를 치켜들고 박수를 치며 빠르게 인정했다.

 

한편 박성연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을 계기로 정다경, 두리와 함께 ‘비너스’를 결성, ‘깜빡이’라는 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소봄이 온라인 뉴스 기자 sby@segye.com

사진=‘비디오스타’ 방송화면 갈무리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뉴스

오피니언

포토

채수빈 '매력적인 미소'
  • 채수빈 '매력적인 미소'
  • 조보아 '아름다운 미소'
  •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