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데뷔 20주년' 코요태, 단독콘서트 오늘(18일) 티켓 오픈…예매 사이트는?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19-09-18 09:56:29 수정 : 2019-09-18 09:56:2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왼쪽부터 코요태 빽가, 신지, 김종민. KYT 엔터테인먼트 제공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의 첫 단독 콘서트 티켓이 18일 오픈된다.

 

코요태는 이날 오후 7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멜론티켓을 통해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 티켓을 오픈한다.

 

‘코요태 20th 이즈백’은 코요태가 데뷔 20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다. 동료 아티스트들과 콜라보 콘서트를 진행한 적은 다수 있었지만, ‘코요태’ 이름을 내걸고 개최하는 단독 공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콘서트에서 코요태는 히트곡 ‘순정’, ‘실연’, ‘비몽’, ‘패션’ 등 뿐만 아니라 세 멤버의 새로운 면모를 엿볼 수 있는 개인 무대도 준비했다. 또 오직 현장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스페셜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코요태 신지는 지난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코요태 20th 이즈백’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신지는 “(콘서트) 하루 전날인데… 참 촌스럽게도 첫 공연이라 그런지 떨리고 불안하고 초조하고, 정말 세상 진지모드로 초 예민하다”고 심경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색색의 슈트를 차려입은 코요태 세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진지한 표정으로 팔짱을 낀 채 포즈를 취하는 세 사람의 완벽한 케미에 어떤 무대를 펼칠지 관심이 쏠린다.

 

남녀노소,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기는 관객 참여형 공연이 될 코요태의 단독 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은 오는 11월9일과 10일 양일간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린다.

 

소봄이 온라인 뉴스 기자 sby@segye.com

사진=KYT 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갈무리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뉴스

오피니언

포토

채수빈 '매력적인 미소'
  • 채수빈 '매력적인 미소'
  • 조보아 '아름다운 미소'
  •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