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렌터카 없어도 되겠네” 렉서스 고객은 제주도서 3박 4일 무료 시승

입력 : 2025-07-31 13:08:33 수정 : 2025-07-31 13:08:32
이동준 기자 blondie@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전용 앱 ‘렉서스 라운지’ 통해 8월 1일부터 예약
사진=렉서스코리아 제공

렉서스코리아는 제주도에서 운영중인 고객 시승 프로그램을 전면 리뉴얼해 ‘렉서스 어메이징 드라이브(Lexus Amazing Drive)’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렉서스 어메이징 드라이브’는 전동화 모델과 브랜드의 드라이빙 시그니처를 제주에서 최대 3박 4일간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전용 시승 프로그램이다.

 

시승 차량은 ▲LX 700h (5인승 오버트레일, 7인승 럭셔리), ▲LM 500h (4인승 로얄 및 6인승 이그제큐티브)를 비롯해 ▲RX 350h, ▲NX 350h, ▲ES 300h 등 총 5개 모델로 구성된다.

 

고객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차량을 선택해 최대 3박 4일 동안 시승할 수 있으며, 차량 수령과 반납은 렉서스 제주 전시장에서 평일 운영 시간에만 가능하다.

 

특히 플래그십 모델 L 시리즈(LS, LC, LM, LX) 고객에게는 제주공항-전시장 간 왕복 픽업 서비스가 새롭게 제공된다. 이를 통해 공항 도착부터 차량 인도까지 보다 렉서스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완성했다.

 

기존 대비 시승 차량 라인업을 확대하고, ‘렉서스 어메이징 맴버스’* 등급별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 개편된 시승 프로그램은 9월부터 본격 운영되며, 8월 1일부터 렉서스 고객 전용 앱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렉서스 어메이징 드라이브’는 렉서스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가치와 감성적 주행 경험을 더욱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동준 기자 blondie@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민낮도 아름다워'
  • 한소희 '완벽한 비율'
  • 최예나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