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여름 소비 진작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최대 94% 할인 행사인 ‘앵콜 썸머 블프’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지난 6월 창사 이래 처음 선보인 ‘썸머 블프’(Summer Black Friday)의 고객 호응에 힘입어 이번 앵콜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 라이브를 비롯해 TV라이브, T커머스, E커머스 등 전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패션·언더웨어·리빙·디지털 등 첫 행사보다 카테고리 구성도 확대됐다. 지스튜디오와 칼라거펠트, 더엣지, 비비안, 아디다스 골프, 앳센셜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기간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7시에 초특가 타임딜 ‘990딜’을 준비했다.
행사 첫날인 이날 오전 10시에는 오덴세 레고트 투웨이 루프 텀블러 720㎖를, 오후 7시에는 지스튜디오 캐시미어 혼방 풀오버를 각각 990원에 선보인다.
지난 행사에서 1분 만에 매진된 '신일 선풍기'를 비롯해 요이츠백, 도마, 데님팬츠 등 인기 아이템을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결제 금액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 적립금이 지급되며 빠른 배송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여름 시즌 마지막으로 앵콜 썸머 블프를 기획했다"며 "하루 두 번 진행되는 990딜부터 빠른 배송, 적립 혜택까지 더한 행사 등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