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설화수 철학 오감 체험 ‘인삼 클래스’ 운영 [희망기업 특집]

입력 : 2025-07-23 20:23:34 수정 : 2025-07-23 20:23:34

인쇄 메일 url 공유 - +

아모레퍼시픽

“불황도, 수해도 함께 이겨낸다”… 팔 걷은 기업들

 

길어지는 경기 침체에 글로벌 불확실성 증대, 집중 호우로 인한 사상자와 이재민 발생까지 매일 어두운 뉴스가 이어진다. 그럴수록 기업은 취약계층의 어려움을 덜고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며 청년의 꿈을 응원하는 등 희망의 씨앗을 심고 있다. 자연재해로 고통받는 국민을 돕는 데도 발 벗고 나서고 있다.

설화수 인삼 클래스에서 인삼 입욕제 만들기 체험이 진행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는 지난 1일부터 오감으로 느끼는 인삼 체험 프로그램 ‘인삼 클래스’를 운영 중이다.

설화수는 60여년간 이어온 인삼 연구의 진정성과 기술력을 고객에게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인삼 클래스를 기획했다. 프로그램은 설화수의 대표 공간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운영된다.

인삼 클래스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는 오감 체험으로 구성돼 있다. 설화수를 대표하는 ‘인삼꽃향’ 시향 체험부터 ‘DIY(소비자가 직접 제작) 향낭 및 인삼 입욕제’ 만들기, 설화수 대표 제품 체험 등을 통해 설화수가 지향하는 홀리스틱 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각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을 안내하며 설화수의 역사, 철학, 제품 스토리를 소개하는 도슨트 투어의 기회도 제공된다.

특히 인삼 입욕제 만들기 체험에서는 설화수가 독자 개발한 ‘뷰티 사포닌’ 성분과 브랜드의 대표 성분인 ‘자음단’을 활용해 자신만의 인삼 입욕제를 제작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인삼의 효능을 피부로 느끼며 설화수의 헤리티지 원료인 인삼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체험 후에는 인삼 티와 한국 전통 티푸드가 제공되는 다과 시간을 통해 힐링의 순간도 누릴 수 있다.

설화수 인삼 클래스는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채수빈 '햇살보다 눈부신 미모'
  • 채수빈 '햇살보다 눈부신 미모'
  • 이은지 ‘밥값은 해야지!’
  •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샤오팅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