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여름철을 맞아 'GLPro(지엘프로) 더블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정관장은 'GLPro 더블컷',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준다. 'GLPro'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

또한 배우 유재명이 출연하는 GLPro 더블컷 신규 광고 캠페인을 유튜브에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빠지는 것이 '건강'이 아닌 '체지방'이어야 한다는 점을 위트 있게 풀어냈다. 나잇살, 뱃살 문제로 고민하는 중년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정관장 GLPro는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7개월 만에 누적 매출액 100억 원을 돌파했다. 혈당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으로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정관장은 저속노화 트렌드와 맞물려 혈당과 체지방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을 GLPro의 인기 비결로 분석했다.
특히 GLPro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3040 소비자들 사이에서 '스마트한 체형관리 필수템'으로 사랑받았다.
연령대별 구매비중을 분석한 결과, 5월 3040 소비자들의 구매비중이 전년도 10월보다도 약 4%p 증가했다. MZ세대 타깃 확장의 조짐이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GLPro는 식약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을 주원료로 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의 GLPro는 단기간 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혈당과 체지방 관리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정관장은 이번 ‘GLPro 더블컷’ 캠페인을 시작으로 브랜드 충성도 확보와 세대 간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고객 스펙트럼 확장에 더욱 속도를 낼 것이다"고 밝혔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