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천안아산점은 A관 4층에 입점한 ‘LG전자 베스트샵 신세계 천안아산점이’ 리뉴얼 확장 오픈을 기념해 대규모 가전 행사를 연다고 9일 밝혔다.
행사는 사전 예약(17일), 프리오픈(18~20일), 본 행사(21일~행사 종료시 까지) 순으로 진행된다.

핵심 혜택으로는 △결혼·이사 고객, 신규입주 고객 1:1 맞춤 컨설팅 △TV·냉장고·세탁기·에어컨 등 25개 품목 다품목 동시 구매 특가 △구매 금액별 사은품·상품권 이중 혜택 △가전 구독 서비스 특별가 등이 준비됐다.
600·1200·1500·2000 만원 등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햄튼·클래딘·에머·테팔·WMF·한국도자기·엘르·WOLL 등 시중 인기 브랜드 제품을 원하는 제품으로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60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가전 구독 서비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계약 기간 내 무상 A/S(고객 과실 제외) 와 전문가 체계적 관리를 받을 수 있고 행사 기간 내 구독제품 구매 시 추가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다.
매장 관계자는 "가전제품 구매는 재단장 확장 오픈 점 혜택이 좋다"며 "특히 결혼 가전이나 이사가전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런 시기에 사는 것이 혜택이 크므로 행사 기간 내 매장 방문을 권한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