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마세라티, 전국 전시장서 시승회 개최…연봉 1억 안되는데 참가 가능?

입력 : 2025-07-09 13:39:19 수정 : 2025-07-09 13:39:18
이동준 기자 blondie@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마세라티, 전국 전시장서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 시승회’ 개최
7월 10일(목)부터 31일(목)까지 3주간 전국 마세라티 전시장
사진=마세라티코리아 제공

이탈리아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Maserati)가 오는 10일(목)부터 3주간 전국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에서 내연기관 모델과 순수 전기 모델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승 행사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Invitation to Italian Luxury)’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는 단순한 시승 행사를 넘어 마세라티가 고객에게 건네는 초대장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은 브랜드의 오랜 역사와 레이싱 DNA가 담긴 내연기관 모델과 마세라티 전동화 전략의 정점을 보여주는 순수 전기 ‘폴고레(Folgore)’ 모델을 직접 비교 시승하며 마세라티가 전하는 진정한 ‘이탈리안 럭셔리’를 생생히 경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 컨버터블 ‘그란카브리오(GranCabrio)’, 럭셔리 SUV ‘그레칼레(Grecale)’의 내연기관 모델과 순수 전기 ‘폴고레(Folgore)’ 모델을 나란히 시승하며 각 모델이 지닌 주행 감성과 퍼포먼스를 비교해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차량을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유서 깊은 이탈리안 와인 명가 ‘안티노리(Antinori)’의 와인을 전달할 예정이다.

 

다카유키 기무라(Takayuki Kimura)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은 “이번 행사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는 브랜드의 전통과 혁신을 가장 직관적으로 체험하고 나에게 어떤 파워트레인이 더 적합할지 고민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마세라티라는 브랜드의 감성과 철학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마세라티 코리아의 전국 시승 행사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포토

김혜준 '깜찍한 볼하트'
  • 김혜준 '깜찍한 볼하트'
  • 강한나 '아름다운 미소'
  • 전미도 '매력적인 눈빛'
  • 서현진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