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 코리아(사장: 스티브 클로티)가 프리미엄 중형 세단과 SUV 모델인 ‘더 뉴 아우디 A5‘와 ‘더 뉴 아우디 Q5’의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해, 서울과 부산에서 고객 대상 전시 및 시승 행사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위크 오브 A5/Q5(Audi Experience - The week of A5/Q5)’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 뉴 아우디 A5와 Q5‘의 공식 출시를 기념하며 고객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직접 편하게 아우디의 진보적인 디자인과 효율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갖춘 신형 모델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7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7월 18일(목)부터 20일(토)까지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각각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 고객은 ‘더 뉴 아우디 A5’와 ‘더 뉴 아우디 Q5’ 전시 차량을 자유롭게 관람하고, 아우디 엑스퍼트 및 전문 어드바이저로부터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 아우디파이낸셜서비스 상담도 함께 진행되며, 현장 시승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시승 고객에게는 아우디 로고가 새겨진 고급 장우산이 기념품으로 증정된다.
이밖에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운영된다. 현장에는 인공지능 기반의 ‘AI 포토 키오스크’가 마련되어 있어 아우디 차량과의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으며, 모바일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아우디 오너 고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행사장 내 인포데스크에서 ‘차량 키‘를 제시하고 현장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커피 쿠폰(1인 2잔)이 선착순 제공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차량을 계약하고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