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초역세권 입지 자랑… 초·중·고 통학 이점 [부동산 특집]

입력 : 2025-06-22 20:04:25 수정 : 2025-06-22 20:04:24

인쇄 메일 url 공유 - +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새 정부가 들어서고 정치적 불확실성 등이 해소되자 분양시장도 차츰 기대감이 커지는 모습이다. 주택산업연구원에 따르면 이달 전국 아파트 분양전망지수는 전월 대비 1.3포인트 오른 94.6으로 집계됐다. 연구원은 올해 들어 지속해서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하락한 점과 새 정부의 확장 재정 정책에 대한 기대감 등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했다. 주요 건설사들은 실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자사만의 특화 설계와 입지 경쟁력 등을 강조하며 분양 절차에 속속 돌입하고 있다. ‘내 집 마련’에 나선 수요자들을 위한 알짜 단지들을 소개한다.

두산건설은 경기 남양주시 평내동 일대에 조성하고 있는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투시도)를 분양 중이다.

 

평내호평역(경춘선)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남양주 최초의 49층 초고층 설계로 시각적인 상징성을 더했다.

 

분양 관계자는 “전용면적 84㎡ 기준 6억∼7억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시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선착순 동호수 지정에서 실수요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조기 마감 초읽기에 들어갔다”고 강조했다.

 

단지 북측에 이마트가 위치하며,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메가박스, 주민센터 등이 자리 잡고 있다. 평동초, 호평중, 호평고 등과 인접해 있고, 호평동 학원가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삼성물산의 스마트홈 플랫폼 ‘홈닉’도 도입했다. 홈닉은 에너지 관리, 커뮤니티 시설 예약, 가전 제어 등 기본적인 스마트홈 기능은 물론 관리비 조회, 하자 보수 요청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구리시 교문사거리에 있다.


오피니언

포토

이유비 '반가운 손인사'
  • 이유비 '반가운 손인사'
  • 김민설 '아름다운 미소'
  • 함은정 '결혼 후 물오른 미모'
  • 아일릿 원희 '너무 사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