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가 편안한 착화감과 캐주얼한 감성의 슬립온 ‘원더힐라이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원더힐라이트’는 약 4cm 키높이 효과를 주는 인솔(깔창) 설계가 특징이다. 자연스럽게 체형을 보완해줘 다리가 길어 보이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신고 벗을 때 손가락으로 잡을 수 있는 고리인 ‘힐루프’를 적용해 착화가 용이하다. 신축성 있는 니트 갑피와 탄성이 뛰어난 엘라스틱 밴드 신끈을 사용해 끈을 묶거나 풀 필요 없이 간편하게 신을 수 있다. 가벼운 무게감과 우수한 쿠셔닝이 더해져 장시간 착용에도 발에 피로감이 적다.
캐주얼한 감성의 디자인도 돋보인다.
출퇴근은 물론, 여행이나 산책 등 다양한 일상에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직한 아이보리, 베이지, 블랙 3종으로 출시돼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하기 좋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원더힐라이트’는 가볍고 편한데 예쁘기까지 한 슬립온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키높이 효과와 편안한 착화감을 동시에 원하는 다양한 세대에게, 신는 순간 스타일까지 완성해주는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제안한다”고 말했다.

프로-스펙스는 상쾌한 러닝을 제공할 기능성 러닝 자켓 2종도 제안했다.
자켓은 가벼운 방풍 소재에 통기성을 더해 변화무쌍한 기온 변화에 부담 없이 걸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 ‘벤틀레이션 통기 러닝 자켓’은 방풍 기능을 갖춘 가벼운 소재로 제작돼 언제든 가볍게 입을 수 있다. 양쪽 옆면에 있는 벤틀레이션 구조가 운동 중 발생하는 땀과 열을 빠르게 배출하도록 도와 장시간 러닝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성용 ‘후디드 가오리 핏 통기 러닝 자켓’은 가오리 핏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체열 배출을 돕는 벤틀레이션 구조는 앞몸판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탁월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