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김마르코)는 오는 15일 오후 8~9시까지 1시간 동안 한성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한성 라이브’ 방송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에는 가수 겸 방송인 딘딘과 전문 쇼호스트 윤선영, 한성자동차 성남 전시장의 박민형 세일즈 컨설턴트가 출연해 메르세데스-벤츠 C 200의 디자인, 성능, 주요 편의 사양 등을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한다.
방송 중에 제공하는 링크를 통해 상담 신청 후 5월 내 C 200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기본 메르세데스-벤츠 5월 공식 프로모션에 △한성자동차 AS 보증 연장 1년, △평생 무료 엔진오일 프로그램,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방송 시간 내 상담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CGV 씨네드 셰프(2인)와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 1박2일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더해 방송 링크를 통해 C 200 외 다른 메르세데스-벤츠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5월 공식 프로모션과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세트를 제공한다.
이번 ‘한성 라이브’는 지난 3월에 이어 진행하는 두번째 방송이다. 첫 라이브 방송에서는 방송 당일 한성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의 총 시청자 수 약 17만 5000명을 기록했으며, 이를 통해 C 200 판매량이 월 평균 대비 약 68% 증가했다.
한성자동차 김마르코 대표는 “두 번째로 선보이는 ‘한성 라이브’는 제품 설명을 넘어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창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모델의 매력과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가장 생생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C 200은 2.0L 가솔린 터보 엔진과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 최고 출력 204마력, 복합 연비 12km/l를 실현하며, 실용성과 주행 성능을 겸비한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2세대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 플러스, 앞좌석 통풍 시트 등 고급 사양도 기본으로 탑재되어 20~40대 도심형 고객층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