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차은우, '군대 간다'… 팬들 "믿을 수 없어, 그러나 끝까지 기다릴 것"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5-10 15:11:31 수정 : 2025-05-10 16:20:24

인쇄 메일 url 공유 - +

차은우가 육군 군악대에 지원했다. 유튜브 '유병재' 캡처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육군 군악대에 지원했다. 

 

지난 9일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차은우가 이날 육군 군악대 면접을 봤다"고 밝혔다. 

 

다만 "합격자 발표가 이번 달 말인 29일이라 합격 여부를 알 수 없어 자세히 말씀드리기는 어렵다"며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병무청 누리집에 따르면 육군 군악대는 지난 3월 말 지원 신청을 받아 9일 서울 국립현충원 내 국방부 군악 대대에서 면접을 진행했다. 

차은우가 육군 군악대에 지원했다. 뉴시스

차은우가 육군 군악대에 합격하면 7월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하게 된다. 

 

차은우는 1997년 3월생으로 만 28세다. 

 

‘얼굴 천재’로 불리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차은우의 공백기가 벌써부터 아쉽다는 의견이 주를 이루지만, 그가 군 생활을 마칠 때까지 일편단심으로 기다릴 것이라는 응원의 물결도 거세다. 

 

한편, 차은우는 2014년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으로 배우로 데뷔했으며, 2016년 그룹 아스트로 멤버로 재데뷔했다. 

차은우가 육군 군악대에 지원했다. 뉴시스

그는 가수 활동과 함께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여신강림', '오늘도 사랑스럽개' 등에 출연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새 시리즈 '더 원더풀스'에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영화 '퍼스트 라이드'에서도 주연을 맡아 열연을 선보이며 스크린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최지우 '완벽한 미모'
  • 최지우 '완벽한 미모'
  •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