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울진군, 포토 인증 관광 이벤트 시행

입력 : 2024-07-11 12:21:17 수정 : 2024-07-11 12:21: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울진 가보고 ! 인생샷 찍고 ! 경품 받고 !

경북 울진군은 올 연말까지 울진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포토 인증 관광 이벤트’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군은 개인 SNS를 통해 여행 사진 및 정보를 공유하는 최신 관광트렌드를 반영해 주요 관광지 포토 인증을 통해 MZ세대가 많이 유입되는 SNS와 관광 이벤트를 접목시켜 울진군 관광지의 시각적 이미지를 온라인으로 적극 홍보하고 이를 통한 관광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추진한다.

 

울진군 포토인증 관광이벤트 홍보 포스터. 울진군 제공

해당 이벤트는 월별로 지정된 이벤트 관광지에서의 인증사진이 포함된 게시물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울진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관광후기 게시판에 인증사진 2장 이상과 100자 이상의 관광후기 및 당월에 울진에서 사용한 영수증, SNS URL 주소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매월 우수 관광 후기 30명을 선정해 금강송에코리움 숙박권(3명), 왕피천케이블카 탑승권 및 5만원 상당의 울진특산품(7명), 3만원 상당의 울진특산품(20명)을 제공한다.

 

선정된 사진 후기는 울진군의 주요 관광지 인증샷 명소를 홍보하는 생생한 자료로 활용된다.

 

7월에는 여름철을 맞아 아름다운 울진의 바다 비경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등기산스카이워크와 국립해양과학관을 지정 관광지로 선정했다.

 

손병복 군수는 “산과 바다, 온천이 함께 있는 다양하고 수려한 색상의 자연을 가진 울진군에서 인생샷 찍을 곳을 찾아보는 재미를 느껴 보시기 바란다”며 “대한민국의 숨 울진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관광을 즐기며 인생샷도 찍고 경품도 받아 가는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울진=이영균 기자 lyg0203@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상큼 발랄'
  • 아일릿 원희 '상큼 발랄'
  • 미연 '순백의 여신'
  • 박보영 '화사한 미소'
  • 고민시 '오늘도 상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