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초대형 물놀이 구역 조성"… 레고랜드, ‘갓성비’ 여름 시즌권 선보인다

입력 : 2024-06-05 15:42:52 수정 : 2024-06-05 15:42:5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레고랜드가 본격 휴가철인 여름을 앞두고 ‘갓성비’ 썸머(Summer) 패스권을 선보인다.

 

레고랜드는 오는 12일부터 9월 1일까지 72일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레고랜드 파크를 즐길 수 있는 썸머 패스권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오는 7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9만9000원으로 책정됐다.

 

레고랜드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아이들. 레고랜드 제공

레고랜드는 이달 중 ‘브론즈 훅 선장의 대항해’ 콘셉트로 대형 물놀이장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 구역과 파크 내 ‘해적의 바다’ 구역을 연계해 약 5000평 규모의 초대형 물놀이 구역을 만들 예정이다.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에서는 초대형 미로 콘센트의 에어바운스 물놀이장 ‘메이즈 풀’과 ‘미니 풀’에서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 신나는 음악과 함께 쏟아지는 물벼락으로 갑판 위 벌어지는 해적들의 댄스파티 ‘고고 파이러츠 파티’ 공연이 메인 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무대 옆에는 왕수염 맛집, 선장의 레시피 등 재밋는 해적 이름을 가진 푸드트럭에서 맛있는 특별한 간식도 즐길 수 있다.

 

김영옥 레고랜드 마케팅 담당 상무는 “레고랜드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초대형 물놀이 구역에서 72일간 자유롭게 여름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매년 여름 늘 다양하고 새로운 물놀이 시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춘천=배상철 기자 bsc@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엔믹스 설윤 '청순 매력'
  • 엔믹스 설윤 '청순 매력'
  • 아일릿 원희 '상큼 발랄'
  • 미연 '순백의 여신'
  • 박보영 '화사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