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LG생활건강, 소외계층 아동 지원 ‘꿈드림팩’ 사업에 생활용품 기부

입력 : 2024-03-29 11:21:56 수정 : 2024-03-29 11:21: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LG생활건강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함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꿈드림팩’ 사업에 물품을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8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꿈드림팩 사업 착수식이 열렸다. LG생활건강 제공

꿈드림팩 사업은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생활필수품, 식품, 문구류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아동들의 건강한 생활 여건을 마련하고 경제적 부담 완화 차원으로 시작해 올해로 4회를 맞았다. 올해에는 아동 2000여 명에게 총 7회에 걸쳐 꿈드림팩 1만4000개를 지원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올해 꿈드림팩에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세꼼마, 오가니스트 등 주요 브랜드의 로션, 샴푸, 핸드워시 등 생활용품을 담았다.

 

최남수 LG생활건강 ESG/대외협력부문 상무는 지난 28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꿈드림팩 사업 착수식에서 “LG생활건강은 우리 사회 아동과 청소년들의 아름다운 꿈과 미래를 실현할 수 있게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ESG 경영을 실천하고 미래 고객인 아동과 청소년들이 차별적 고객 경험을 누릴 수 있게 하겠다”고 강조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6월 충남 천안지역 취약계층에 10억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같은 달 6·25전쟁 참전용사들에게도 ‘사랑의 희망박스’ 400개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지호 기자 kimjaw@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