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롤러코스터' 이해인 "노출 의상 입고 피아노 연주, 벌거벗은 느낌…이해할 男 찾는다"

입력 : 2024-02-07 15:51:48 수정 : 2024-02-07 15:51: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Mnet '커플팰리스' 화면 캡처

 

배우 겸 130만 유튜버 이해인이 공개 구혼에 나섰다.

 

지난 6일 방송된 Mnet '커플팰리스'에서 '걸그룹 출신 섹시 배우' '130만명 구독자 크리에이터'라는 소개와 함께 이해인이 등장했다.

 

이해인은 '365일 관리하는 임대업자'라고 소개된 31번 남자와 일대일 데이트를 가졌다.

 

31번 남자는 "와. 걸그룹 출신. 130만 구독자 크리에이터. 죄송한데 제가 유튜브를 안 본다"고 말하자 이해인은 "다행이다"라고 답했다.

 

이해인은 "저는 약간 사람들이 색안경을 끼고 보는 경우가 있다. 제가 했었던 역할이나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오해를 사기가 진짜 쉬운 이미지다. 아무래도 제가 뭘 했는지 검색을 해보고 오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하는 일 자체가 노출이 있는 옷을 입고 피아노를 친다든지 하다 보니까 약간 벌거벗은 느낌이 들긴 하다. 편견이 있을 수밖에 없겠다라는 생각을 하는데 이해해 줄 사람이 있지 않을까하는 기대도 좀 있다"고 밝혔다.

 

이해인은 31번 남자에게 "사람을 먼저 알고 이 사람이 어떤 직업을 가졌는지 알게 되면 편견 없이 그대로 볼 수 있는 거 같아서 좋은 거 같다"고 털어놨다. 이에 상대는 "편견이 (없는 게) 중요하다. 저는 처음 알았다. 얼굴도 처음 뵙는다"고 말했다.

 

이해인은 "제일 궁금한 사람. 그분이 이분이셨다. 임대업자. 365일 관리하는 임대업자. 딱 제가 원하는 사람이랑 매칭이 된 거 같다. 오랫동안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에스파 카리나 '시크한 공항 패션'
  • 에스파 카리나 '시크한 공항 패션'
  • 레드벨벳 조이 '빛나는 미모'
  • 르세라핌 김채원 '섹시한 눈빛'
  • 르세라핌 카즈하 '매력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