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영상] 이소라, ‘전 연인’ 신동엽에 러브샷 제안...“효리랑은 하던데”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11-30 10:17:50 수정 : 2023-11-30 10:21: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캡처

 

모델 이소라가 23년 만에 전 연인 방송인 신동엽과 재회해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는 신규 웹 예능 ‘슈퍼마켙 소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첫 게스트로는 신동엽이 등장해 방송 공개 전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슈퍼마켙 소라’는 이소라가 슈퍼마켓 사장이 돼 지인들을 초대하는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내달 6일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 속 신동엽은 “어...우리가 헤어진 때가 2000년도였나”라며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냈다. 이에 이소라는 “이십몇 년만에 만나는거냐. 지금 이렇게 만나고 있는 게 너무 비현실적이다. 이상하다”며 놀랐다. 신동엽은 “스친 것 제외하면 23년 만이다. 나를 초대해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캡처

 

화면이 전환되고, 두 사람은 어색한 분위기를 깨보려는 듯 술잔을 부딪혔다. 이때 이소라는 신동엽에게 러브샷을 시도하려고 하다 “효리랑은 이런 거(러브샷) 하던데 우리는 이런 거 안 되겠다”며 황급히 팔을 돌렸다. 신동엽도 “효리랑 너랑은 느낌이 다르지. 그냥 해야지”라고 응수해 웃음을 더했다.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투샷을 보게 되다니”, “할리우드 같다. 두 사람 다 멋있다”, “시간이 많은 것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 같다” 등의 기대감 섞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동엽과 이소라는 1997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나, 2001년 6년간의 열애를 끝으로 결별했다. 신동엽은 이후 2006년 PD 선혜윤과 결혼해 1남1녀를 두고있다.  


최윤정 온라인 뉴스 기자 mary170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엔믹스 설윤 '청순 매력'
  • 엔믹스 설윤 '청순 매력'
  • 아일릿 원희 '상큼 발랄'
  • 미연 '순백의 여신'
  • 박보영 '화사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