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차량 달려와도 당당히 포즈…도로 한복판서 ‘민폐 인증샷’ 찍은 커플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8-04 09:44:20 수정 : 2022-08-04 12:48:1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강원도 설악산의 한 리조트 내 도로 한가운데에서 남녀 커플이 사진 촬영을 했다는 제보가 지난 3일 들어왔다. JTBC 제공

 

강원도 설악산의 한 리조트 내 도로 한가운데에서 커플이 여행 인증샷을 남기기 위해 사진 촬영을 했다는 제보가 들어와 논란이 일었다. 

 

이 모습을 목격한 제보자 A씨는 지난 3일 JTBC에 “휴가철이다 보니 생각보다 차량통행량이 꽤 되는 편이고 들어오는 차량도 많았던 상황인데 거기에 앉아서 사진을 찍더라”고 전했다. 

 

사진이 촬영된 곳은 강원도 설악산에 있는 한 리조트 내 도로로, 남녀는 맞은편에서 차가 오는 상황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도로에서 사진을 찍었다.

 

커플이 비킬 생각이 없어 보이자 A씨는 어쩔 수 없이 중앙선을 넘어야 했다.

 

지난해 한 지하주차장에서 모르는 사람의 차량에 올라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남성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캡처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민폐 인증샷은 이전에도 논란이 된 바 있다. 

 

지난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20살 판교 벤틀리남’이라며 한 지하주차장에서 고가의 벤틀리 차량에 올라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남성의 사진이 올라왔다.

 

제보자에 따르면 이 남성은 인증샷을 찍기 위해 일면식 없는 사람의 차 위에 올라갔다.

 

벤틀리 차주는 “20살이면 아직 아기이고 차에 흠집도 안 나서 괜찮다”며 남성의 행동을 봐줬다고 한다.

 

 


임미소 온라인 뉴스 기자 miso394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손나은 '아름다운 미소'
  • 손나은 '아름다운 미소'
  • 정려원' 너무 사랑스러워'
  • 유인나 '상큼 발랄'
  • 최유정, 완벽한 솔로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