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코노 브리핑] 한국타이어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외

입력 : 2022-06-21 01:00:00 수정 : 2022-06-20 21:59: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국타이어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스포츠유틸리티차(SUV)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XT’와 ‘다이나프로 AT2 Xtreme’,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RS3’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제품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다이나프로 XT’는 한국타이어에서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러기드 터레인 타이어로, 견고한 다각형의 블록과 넓은 지그재그 홈을 갖춰 거친 노면조건에서도 뛰어난 오프로드 구동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나프로 AT2 Xtreme’은 올 터레인 타이어로 주행 가능 거리가 길고 소음 감소 능력이 향상됐으며, ‘윈터 아이셉트 RS3’는 눈길, 젖은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핸들링을 가능하게 한다.

 

신한카드 ‘잔망루피’ 체크카드 출시

 

신한카드는 뽀로로 애니메이션의 ‘잔망루피’를 모델로 한 ‘신한카드 온(On) 체크 잔망루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카드는 통신요금, 편의점, 디지털콘텐츠 등 생활편의 영역 및 간편결제(신한플레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이용액에 대해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월 적립 한도 8000원)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의 1.3%가 조건 없이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된다.

 

농협생명, 어린이 금융경제 교육 실시

 

NH농협생명은 지난 17일 제주 함덕초, 충북 청주 남이초, 경기 여주 능서초의 어린이 210명을 대상으로 ‘모두레 어린이 경제·금융 교육’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교육 프로그램은 금융교육 소외계층 어린이를 대상으로 경제·금융 이론에 대해 참여형 교육을 진행하는 지원 사업이다. 임직원이 직접 강사로 활동하며, 금융감독원이 주관하는 1사1교 교육 프로그램과 연계돼 진행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리브 니나 '매력적인 눈빛'
  • 아이리브 니나 '매력적인 눈빛'
  • 우주소녀 엑시 '너무 사랑스러워'
  • 에스파, 패리스 힐튼 만났네…
  • 선미 '시선 사로잡는 헤어 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