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타르항공은 창립 25주년을 맞아 한국 승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25% 할인 특가 항공권을 판매하는 글로벌 세일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18일까지 7일간이며 항공권 구매 외에도 좌석 선택, 수하물 무게 추가, 호텔 및 렌터카 예약 서비스 등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카타르항공의 멤버십 프리빌지지 클럽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2500 Q마일(카타르항공 마일리지)이 보너스로 즉시 적립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코노미 클래스를 왕복 최대 25% 할인된 요금에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특가는 카타르항공이 취항하는 아시아, 유럽, 중동, 미주 등 모든 노선에 적용되며 여행객의 필요에 따라 항공권 일정 변경 및 취소를 할 수 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여행하는 모든 카타르항공 항공편에 한해 유효하며 특가 항공권은 카타르항공 공식 사이트 및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카타르항공은 1997년 최고의 서비스와 우수함으로 업계를 선두하는 국제 항공사로 발전시키겠다는 비전 하에 카타르 국왕 하마드 빈 칼리파 알 타니에 의해 설립됐다.
2022 FIFA 월드컵 공식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을 시행 중인 카타르항공은 현재 전 세계 140개 이상 취항지를 운항하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