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은 출시 50주년을 맞은 새우깡을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새우깡 블랙’을 출시했다.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로 꼽히는 트러플로 품격 있는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트러플 중에서도 고급으로 꼽히는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을 넣었고, 새우 함량을 기존 대비 2배로 늘려 고소함을 한층 살렸다.

오설록이 제주의 향긋한 봄 내음을 느끼게 하는 ‘제주 쑥차’를 선보였다. 임산부나 카페인에 예민한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무카페인 허브차다. 제주 지역 참쑥을 제주 오설록 한남 프리미엄 공장에서 직접 가공해 쑥차 본연의 향미를 살렸다.

JTI코리아가 글로벌 담배 브랜드 메비우스의 신제품 ‘메비우스 스카이 블루 롱스’(MEVIUS Sky Blue Longs)를 내놓았다. 기존 ‘메비우스 스카이 블루’와 굵기는 동일하지만 길이는 15㎜ 늘어난 것이 특징이다. 메비우스 코어 라인 최초의 98㎜ 제품으로, 기존 코어 라인 제품과 동일한 가격이다.

휠라가 브랜드 헤리티지 정수를 집약한 ‘휠라 110주년 기념 컬렉션’을 전 세계에 동시 출시했다. 지난 2월 밀라노패션위크에서 디지털 런웨이로 공개했던 컬렉션 피스 중 의류 7종, 액세서리 1종 등 총 8종을 엄선해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 케이티 그랜드와 함께 기획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