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손주은 메가스터디 회장 "스타 강사 A씨 연봉 100억원보다 훨씬 많아"(공부왕찐천재)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6-22 16:59:33 수정 : 2021-06-25 13:02: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메가스터디 손주은 회장이 한 스타강사의 연봉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21일 공개된 카카오TV의 웹예능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19회에서는 홍진경이 대한민국 인터넷 강의의 전설 손주은 회상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메가스터디 사옥의 야외주차장에 도착한 홍진경은 고가의 차를 발견하고 감탄, “운전석은 얼굴을 가까이하면 안이 보이는데, 뒷좌석은 (아무리 노력해도) 내 눈동자밖에 안 보인다”며 신기해했다.

 

해당 차량이 손 회장의 것이라 예상하던 홍진경과는 달리 제작진은 “선생님 전용 자리였다. 다른 인강 선생님 차인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 사실을 믿지 못하는 홍진경에게 “스타강사 A씨의 연봉은 100억대”라고 알렸다.

 

이후 손 회장의 사무실에 찾아간 홍진경은 “주차장에 마이X흐가 서 있더라”며 “저는 당연히 회장님 차인 줄 알았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손 회장은 “제 차가 아니고 아마 우리 A 선생님 차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는 “연봉이 100억대라고 들었는데 사실이냐”는 물음에 미소를 지으며 “그것보다 훨씬 많다”고 답해 놀라움을 안겼다.

 

경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bona@segye.com

사진=카카오TV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