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 NH콕뱅크, 간편가입 순금 이벤트 실시

입력 : 2021-06-08 03:00:00 수정 : 2021-06-07 15:24: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시간이 금(金)이니까, 빠르게 가입하세요”
농협상호금융은 'NH콕뱅크 간편회원가입 도입 기념 순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NH콕뱅크」 간편회원가입 도입 기념 순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NH콕뱅크」에 신규 가입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농협은 총 1만 5천여명의 고객을 추첨해 ▲골드바 100g(1명) ▲75인치 QLED TV(2명) ▲대용량 의류관리기(3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NH콕뱅크」는 750만 고객이 이용하는 농협의 대표 디지털 플랫폼으로, 금융 거래와 농축산물 구매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일에는 농협 계좌가 없는 고객도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만으로 가입할 수 있는 ‘간편회원가입’을 도입하며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간편회원가입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콕뱅크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꼭 필요한 기능만을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콕뱅크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