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 개그우먼 임라라(사진 오른쪽·본명 임지현)가 남자친구 개그맨 손민수(〃왼쪽)를 향한 강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는 임라라와 손민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진행자(MC)인 개그맨 유재석은 두 사람에게 연애 기간을 물었다.
임라라는 “6년이 넘었다”고 답한 반면, 손민수는 “2210일째”라며 섬세한 답변을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요즘도 서로 설레냐’는 물음에 손민수는 “설렌다고 하면 거짓말”이라고 운을 떼더니, “이젠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사랑이 있다”라고 말해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임라라도 “고마움, 미안함 등이 다 섞인 감정”이라고 속마음을 밝혔다. 이어 그는 잠시 생각에 잠기는가 싶더니 “가끔 헷갈린다”면서 “남자친구가 내 배에서 나온 내 새끼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애틋하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라라씨가 거의 어머니의 마음”이라고 터져 나오는 웃음을 애써 누르며 말했다.
손민수는 이어 “개그맨 생활을 하던 중 공황장애로 절망적이었던 적이 있다. 그때 라라가 ‘괜찮다, (개그맨) 안 해도 괜찮다’라고 해줬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그는 “라라가 알바를 대여섯 개 해서라도 날 먹여 살리겠다고 했다. 천군만마를 얻은 것 같았다”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한편 손민수는 2014년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로, 임라라는 2015년 SBS ‘웃찾사 – 레전드 매치’로 데뷔했다.
두 사람은 2017년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enjoycouple)’을 개설, 구독자 177만명(9일 오후 5시 기준)으로 ‘커플 유튜브 크리에이터 구독자 수’ 1위를 자랑하고 있다.
이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tkadidch98@segye.com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방송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