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탐스, 첫 번째 단독매장 코엑스몰 오픈

입력 : 2014-02-28 11:08:52 수정 : 2014-02-28 11:08:52

인쇄 메일 url 공유 - +

고객이 신발 한 켤레를 구매 할 때마다 신발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한 켤레를 전달하는 ONE FOR ONE 기부를 실천하는 탐스 TOMS가 지난 1년여동안 새롭게 단장을 마친 코엑스몰에서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직원들이 오픈을 하루 앞둔 28일 새롭게 단장을 마친 삼성동 코엑스점에서 신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탐스는 2006년 출시 이후 지난 7년간 전 세계의 신발이 없는 아이들에게 천만 켤레의 신발을 기부할 뿐 아니라, 탐스 아이웨어로 안경 하나를 구매하면 한 사람이 시력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ONE FOR ONE을 소개하면서 대표적인 착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4년 3월 단장을 마친 코엑스몰 매장은 ‘경험 스토어 Experience Store’ 라는 테마로 탐스의 ONE FOR ONE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3월 1일 오픈 행사는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탐스의 ONE FOR ONE에 대한 스토리를 직접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는데, 결제와동시에 스크린에서는 신발 한 켤레가 기부되는 과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이 상영되며 탐스의 의미와 가치를 알기 쉽게 전달한다.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봄 컬렉션의 테마 인 ‘ONE FINE SPRING DAY’에 맞춰 꽃을 선물하고 구매고객에게는 탐스로고를 형상화 한 기념 떡과 창립자 블레이크 마이코스키의 영감을 담은 팔찌를 증정, 오후에는 다양한 게임을 통해 탐스를 만날 수 있는 자리를마련하여 더욱 풍성한 오픈 행사를 진행 할 계획이다.

탐스 코엑스몰 매장은 3월 1일 토요일부터 강남구 영동대로에 위치한 코엑스몰에서 만나볼수 있으며 앞으로 탐스의 매 시즌 컬렉션을 직접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탐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