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오고 여성들의 노출도 많아지고 있다. 여름철은 짧고 얇은 옷들이 많기 때문에 몸매의 단점을 커버하기 쉽지 않다. 그러나 자신의 체형에 맞게 옷 잘입는 법을 안다면 다이어트 못지 않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나 혈액순환의 장애로 다리가 쉽게 붓고 하체로 살이 몰리게 되는 하체비만은 바지로 어느 정도 결점을 가릴 수 있지만 배에 지방이 축적되는 상체비만 여성들은 옷을 코디 하기가 난감할 때가 많다. 상체비만 여성들은 어떻게 입어야 날씬해 보일 수 있을까?
▷V넥과 U넥을 입어라 = 상체비만 사람들은 목이 깊게 파인 V넥이나 U넥을 입어 시원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올 여름 유행하는 마린룩은 시원한 느낌과 더불어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뱃살을 가리고 보다 날씬하게 만들어주는 좋은 코디 법이다.
▷하체를 강조해라 = 상대적으로 날씬한 하체를 강조하여 상체로 가는 시선을 분산시키는 게 좋다. 숏팬츠, 핫팬츠, 미니스커트 등을 이용하자.
단, 상체는 최대한 간단하고 심플하게 연출하며 발목을 잡아주는 스트랩 슈즈는 피하도록 한다.
▷과도한 장식은 피한다 = 상체로 시선이 모일 수 있는 어깨장식, 레이스, 프린트 등은 피하는 것이 좋다. 시선을 상대적으로 날씬한 하체로 집중하게 만드는 걸 잊지 말자!
▷상체비만 탈출을 위한 다이어트 법= 결국 패션의 완성은 날씬한 몸매이다. 어떤 옷을 입더라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몸매를 위해 살빼기 다이어트에 돌입하자.
상체비만과 하체비만은 대부분 체질의 문제인 경우가 많다. 따라서 상체비만 탈출을 위한 윗몸일으키기, 핫요가, 복싱, 헬스 같은 다이어트 운동으로는 뱃살빼기가 쉽지 않다.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체질적으로 비만이 될 수 밖에 없는 사람들은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며 “특히 체질개선을 위한 다이어트에는 한방 다이어트가 효과적”이라고 추천했다.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가 지향하는 것은 사상의학에 근거한 한방요법을 통해 체중 감량뿐 만 아니라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더 이상 살찌지 않는 체질 개선이다. 또 체중 줄이기에는 성공했지만 그 부작용으로 노화, 탈모, 골다공증, 당뇨 등 치명적인 상처를 입는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한 다이어트에 집중하고 있다.
그 예로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에서는 처방 속에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L-카르니틴 등 식욕억제제나 체지방분해약 등을 넣어라도 다른 한약재를 통해 몸의 불균형을 해결해주기 때문에 안전하게 살빼기에 도전할 수 있다.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진정한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식단 조절 등 적절한 조치를 통해 상체와 하체가 모두 날씬한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드는 것”이라며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에서는 침과 한약재, 특허물질을 이용해 세 끼를 모두 먹으면서 살을 빼고 그 과정에서 체질 개선을 이루는 선순환 요법을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희 감비원 홈페이지(www.44bodyline.com)와 무료상담전화 080-555-2220를 통해 한방 다이어트, 부작용 없는 다이어트, 부분비만 다이어트에 대한 자세한 상담·문의가 가능하다.
미디어팀 medi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