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국민의힘 서울서 대규모 장외집회 열고 정권 규탄

관련이슈 디지털기획

입력 : 2025-09-28 22:24:18 수정 : 2025-09-28 22:24:17
허정호 선임기자 hoya@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와 송언석 원내대표를 비롯한 의원들과 당원들이 28일 서울 시청역 7, 8번 출구 앞 대로에서 열린 '사법파괴 입법독재 국민 규탄대회'에서 '사법파괴 입법독재 민주당은 중단하라'라고 적힌 손피켓을 들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

 

 

 

 

국민의힘 송언석 원내대표가 28일 서울 시청역 7, 8번 출구 앞 대로에서 열린 '사법파괴 입법독재 국민 규탄대회'에서 규탄사를 하고 있다.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28일 서울 시청역 7, 8번 출구 앞 대로에서 열린 '사법파괴 입법독재 국민 규탄대회'에서 대국민 연설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와 송언석 원내대표를 비롯한 의원들이 28일 서울 시청역 7, 8번 출구 앞 대로에서 열린 '사법파괴 입법독재 국민 규탄대회'에서 '사법파괴 입법독재 민주당은 중단하라'라고 적힌 손피켓을 들고 있다.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와 송언석 원내대표를 비롯한 의원들이 28일 서울 시청역 7, 8번 출구 앞 대로에서 열린'사법파괴 입법독재 국민 규탄대회'에서 '사법파괴 입법독재 민주당은 중단하라'라고 적힌 손피켓을 들고 있다.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는 28일 서울 시청역 7, 8번 출구 앞 세종대로에서 열린 ’사법파괴 입법독재 국민 규탄대회’에서 "이재명 정권을 끝내고 정권을 다시 찾아와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국민의힘은 지난 21일 대구 집회에 이어 일주일 만에 서울에서 다시 대규모 집회를 열고 대여 공세 수위를 높였다. 

 

이날 집회에는 장 대표와 송언석 원내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와 소속 의원, 당협위원장들이 참여했다. 

 

전 제21대 대선 중앙선대위 백지원 대변인과 송언석 원내대표의 규탄사에 이어 장 대표의 대국민연설이 이어졌고 대형 태극기와 현수막을 참가자들의 머리 위로 펼치는 레드웨이브 퍼포먼스로 집회는 마무리됐다. 


오피니언

포토

수지 '매력적인 눈빛'
  • 수지 '매력적인 눈빛'
  • 아일릿 원희 '반가운 손인사'
  • 미야오 엘라 '시크한 손하트'
  • 박규영 '사랑스러운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