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백상 수상 아무도 몰랐을걸"…김원훈, 조정석 '잡도리'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8-06 16:32:15 수정 : 2025-08-06 16:49:39
서혜주 온라인 기자 hyejudy@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직장인들2, 첫 번째 게스트로 '조정석' 출격
'직장인들2' 첫 번째 게스트로 조정석이 출연한다. '직장인들2' 유튜브 캡처

 

9일 공개를 앞둔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 2(이하 ‘직장인들2’)’가 1화 스틸컷과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시즌 포문을 여는 첫 번째 게스트로 배우 조정석이 출격한다. 특유의 코믹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직장인들2’는 월급 루팡과 칼퇴를 꿈꾸는 DY기획의 직장인들이 스타 의뢰인과 벌이는 심리전을 담은 리얼 오피스 생존기를 그린다. 최근 올라온 티저 포스터에는 신동엽, 김민교, 이수지, 김원훈, 지예은, 카더가든(차정원), 현봉식 등 주요 출연진과 새롭게 합류한 백현진의 얼굴이 보였다.

 

포스터 속 이들은 ‘DY기획, 최고의 솔루션을 드립니다’라는 비장한 문구에 맞춰 정자세를 취한 채 초긴장한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 시즌 1에서 긴장한 모습을 보였던 지예은과 심자윤은 한결 여유로워 보이는 표정을 지어 기대를 높였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조정석이 ‘깐족’ 캐릭터들과 밀당을 벌이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신동엽 대표가 조정석의 백상예술대상에서 수상을 언급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그러자 김원훈이 “아무도 몰랐을걸요”라고 답하며 찬물을 끼얹자, 조정석은 째려보는 듯한 리액션으로 받아쳐 유쾌한 상황을 만든다.

 

이어 카더가든은 조정석이 출연한 영화 ‘좀비딸’ CM송을 선보인다. 이때 조정석의 아내 거미의 노래와 비슷하게 불러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김원훈 역시 ‘좀비딸’ 이야기가 나오자 기다렸다는 듯이 “어떤 컨셉인지 몰라서 부산행을 먼저 보겠다”며 조정석의 심기를 건드린다. 신동엽 대표를 비롯한 DY기획 임직원들과의 찰떡 호흡 속에서 자연스러운 애드리브와 리얼한 반응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돋운다.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원훈 시작됐다. 너무 좋다”, “현시점으로 감 좋은 출연진들 다 모여 있는 듯”, “조정석 연기 잘해서 기대된다”, “김원훈 저렇게 터진 거 처음 본다”, “진짜 재밌었는데 시즌2 나와서 좋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믿고 보는 배우’ 조정석이 어떤 고민으로 DY기획을 찾았는지, 그리고 그의 건치 미소를 끌어낸 ‘솔루션’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김원훈, 이수지, 카더가든 등 직원들의 세심한 케어 속에서 조정석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쏠린다.


서혜주 온라인 기자 hyejud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윤아 '청순 미모'
  • 윤아 '청순 미모'
  • 최예나 '눈부신 미모'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민낮도 아름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