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신세경 '맑고 투명한 이미지'로 생수 브랜드 가치 올려 "몽베스트 재계약"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5-07-31 10:12:37 수정 : 2025-07-31 10:12:37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신세경이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와의 인연을 이어간다. 몽베스트 제공

배우 신세경이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의 광고모델 인연을 이어간다. 

 

신세경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몽베스트의 전속 모델로 활약하게 됐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몽베스트는 광고모델 선정 과정에서 특히 신중함을 기해온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재계약으로 신세경은 몽베스트와의 탄탄한 신뢰 관계를 다시 한 번 입증함과 동시에, ‘믿고 보는 배우’를 넘어서 ‘믿고 보는 모델’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했다. 신세경이 구축해 온 이미지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소비심리를 자극하는 것은 물론, 한 번 더 눈길이 간다는 평가가 주를 이룬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신세경 배우는 외적인 이미지뿐만 아니라 진정성 있는 태도와 내면의 단단함까지 겸비한 아티스트”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이미지·건강함·신뢰·지속 가능성을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판단해 재계약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신세경이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와의 인연을 이어간다. 더프레젠트컴퍼니 제공

맑고 투명한 이미지와 어우러지며 깨끗하고 청량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신세경은 생수 모델로서 가장 적합한 분위기를 내뿜는 동시에,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의 기업 이미지와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는다.

 

신세경은 데뷔 이후 꾸준한 작품 활동과 성실한 태도로 대중의 신뢰를 얻었다. 청아하면서도 단단한 인상은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들과 자연스러운 교감을 이끌었으며, 몽베스트 광고 캠페인을 통해 보여준 차분하고 신뢰감 있는 메시지는 브랜드의 긍정적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신세경은 몽베스트 외에도 여러 굵직한 기업들의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몽베스트와의 재계약은 단순한 이미지 소비를 넘어 ‘신뢰와 책임의 상징’으로서 배우 신세경이 지닌 긍정적 가치를 브랜드와 함께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업계의 시선을 끌고 있다.

 

한편, 신세경은 류승완 감독의 영화 ‘휴민트’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작품마다 캐릭터의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해온 그의 연기력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신세경의 다음 행보에도 다시금 기대가 모인다.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최예나 '눈부신 미모'
  • 최예나 '눈부신 미모'
  • 있지 유나 ‘황금 골반 뽐내’
  • 채수빈 '완벽한 미모'
  • 이은지 ‘밥값은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