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오션힐스 포항CC 포항시장학회에 장학금 1000만원 기탁

입력 : 2025-07-10 19:05:11 수정 : 2025-07-10 19:06:47
포항=이영균 기자 lyg0203@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지역 인재 육성 위한 사회공헌 실천
포항시민 대상 골프장 이용료 할인도 병행… 주중 3만원, 주말 5만원 할인 우대 정책

오션힐스 포항컨트리클럽(대표이사 이승도)과 회원운영위원회(위원장 이태용)는 10일 포항시청을 찾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재)포항시장학회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지난 5월 31일 개최된 오션힐스 포항CC 회원자선 골프대회에서 참가 회원들의 뜻을 모아 조성한 500만원에 오션힐스 포항CC에서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1000만원이 모금됐다.

 

오션힐스 포항컨트리클럽과 회원운영위원회는 10일 포항시청을 찾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재)포항시장학회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힌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항시장학회 제공

오션힐스 포항CC와 회원운영위원회는 “지역 인재 육성이 곧 지역 발전과 대한민국의 미래에 기여하는 길”이라는 신념 아래, 장학사업을 통한 사회공헌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뜻을 내비쳤다.

 

한편, 오션힐스 포항CC는 이번 장학금 기탁을 계기로 지역 주민과의 상생  협력 및 골프 대중화에도 적극 나선다.

 

포항 시민을 대상으로 대중제 코스 이용료를 정상가 기준 주중 3만원, 주말 5만원 할인하는 우대 정책을 시행하기로 했다.

 

이승도 대표이사는 “조금이나마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과 함께 시민 할인 우대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이강덕 이사장은 “지역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에 깊이 감사 드린다”며 “기탁 된 장학금은 학업 및 예·체능·기능 분야의 우수 학생과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 미래세대를 이끌 핵심 인재를 발굴·육성하는 데 소중히 활용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지역과의 상생, 시민 복지 증진에 앞장서준 오션힐스 포항CC에 감사드린다”며 “시민들의 건강한 여가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포항=이영균 기자 lyg0203@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규영 ‘반가운 손인사’
  • 박규영 ‘반가운 손인사’
  • 임윤아 '심쿵'
  • 김민 ‘매력적인 미소’
  • 아린 '상큼 발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