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파세코, ‘바디드라이어2’ 출시…대중화 속도 낸다

입력 : 2025-04-23 15:46:28 수정 : 2025-04-23 15:46:27

인쇄 메일 url 공유 - +

파세코 ‘바디드라이어2’. 파세코 제공

 

종합생활가전 전문기업 파세코는 23일 바디드라이어 시장의 가능성을 입증한 1세대 제품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바디드라이어2’로 대중화에 더욱 속도를 낸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샤워 후 수건으로 꼼꼼하게 제거되지 않은 몸의 물기를 공기 흐름만으로 효과적으로 말릴 수 있다. 1세대 제품의 약 3분의1 수준 크기에 4.1㎏로 공간 효율을 대폭 높였다.

 

IPX4 등급의 방수 설계를 적용해 샤워 부스 안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물청소도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새롭게 탑재된 적외선 감지 기능을 바탕으로 본체 양옆의 센서가 사용자 위치를 인식해 자동으로 작동하고, 발로 조작부를 터치해 간편하게 풍량과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몸을 구부리지 않아도 물기를 손쉽게 제거해 움직임에 제약이 있는 고령자나 임산부, 어린아이 등에게 특히 유용하다.

 

이와 함께 욕실 바닥에 둔 채 온풍을 작동시키면 남은 습기 관리까지도 할 수 있다.

 

인테리어 효과도 기대된다. 고급스러운 화이트 컬러의 바디 디자인을 채택해 욕실과 드레스룸 등 다양한 공간의 분위기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설계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 등 이벤트에 들어가는 파세코는 구매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도 별도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파세코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조보아 '반가운 손인사'
  • 조보아 '반가운 손인사'
  • 트리플에스 김유연 '심쿵'
  • 트리플에스 윤서연 '청순 매력'
  • 미야오 나린 '상큼 발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