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i 한정판 '미네라' 24일 출시

입력 : 2025-04-21 08:43:56 수정 : 2025-04-21 08:43:56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한국필립모리스는 오는 24일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i'의 첫 한정판 모델인 '아이코스 일루마 i 미네라'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i의 첫 한정판 모델인 ‘아이코스 일루마 i 미네라’를 내일부터 사전 판매한다. 한국필립모리스 제공

‘미네라’는 원석의 컬러와 대지의 영감을 새긴 디자인으로, 최근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수상하며 디자인 가치를 인정받았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매년 최고 수준의 디자인을 선정한다.

 

해당 제품은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를 통해 선보인 터치스크린, 일시정지 모드 등 혁신적인 주요 기능을 적용하면서도 한정판 특유의 희소성까지 갖췄다.

 

국내에는 ‘아이코스 일루마 i 프라임 한정판 미네라(13만 9천 원)’와 ‘아이코스 일루마 i 한정판 미네라(9만 9천 원)’ 등 2종으로 출시되며,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아이코스 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공식 출시에 앞서 22~23일 이틀간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 및 골드 멤버를 대상으로 사전 판매한다. 사전 구매자에게는 미네라 전용 액세서리 번들이 함께 제공된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미네라는 특유의 우아한 디자인과 일루마 i 시리즈의 혁신적인 기술을 함께 담아낸 제품”이라며,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카리나 '해맑은 미소'
  • 카리나 '해맑은 미소'
  • 박은빈 '반가운 손인사'
  • 전지현 '단발 여신'
  • 아이유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