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인에 혜택 ‘밀리패스X디지로카’ 출시
롯데카드는 한국특수인증정보원의 군인 모바일 신분인증 플랫폼 ‘밀리패스’와 협업해 ‘밀리패스X디지로카’ 카드(사진)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는 군인과 군인 가족이 자주 이용하는 국군복지단 군마트, 아파트관리비, 이동통신, 대중교통, 보험료, 배달애플리케이션, 편의점, 스트리밍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지난달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때 △국군복지단 군마트 및 편의점 △아파트관리비 △이동통신(SKT·KT·LG유플러스) △대중교통(버스·지하철) △보험료(생명·손해보험) △배달앱(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10%를 할인해 준다. 할인 혜택은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건에 제공되며, 할인 한도는 업종 별 각 5000원이다. 또 스트리밍(넷플릭스·유튜브·왓챠·멜론·지니뮤직·디즈니플러스) 업종에서 1500원 할인 혜택도 월 1회 제공한다. 아파트관리비, 이동통신, 보험료, 스트리밍 업종 할인 혜택은 자동납부 이용 건에 한해 적용된다.
아울러 31일까지 국군복지단 군마트와 국군복지단 체력단련장(골프장)에서 ‘밀리패스X디지로카 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최대 20%(각각 5000원 한도)를 할인해 준다. 카드 신청은 밀리패스와 롯데카드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연회비는 2만원(국내전용·해외겸용)이다.
신한카드로 KLPGA 제주 코스 투어
신한카드는 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정규 대회코스에서 골프를 즐기고 숙박을 이용하는 ‘KLPGA 제주 코스 투어’ 프로모션을 연중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KLPGA 경기가 진행되는 제주도 명문 골프장 4곳에서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고 국내 대표 여행지인 제주도 여행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KLPGA 제주 코스 투어’는 18홀 골프 라운드 3회, 숙박 2박을 포함하는 2박3일 일정과 18홀 골프 라운드 2회, 숙박 1박을 포함하는 1박2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먼저 KLPGA 대회가 개최되는 △엘리시안 제주 파인(Pine) & 레이크(Lake) 코스 △롯데스카이힐 제주 스카이(Sky)&오션(Ocean) 코스 △블랙스톤 제주 이스트(East)&사우스(South) 코스 △골프존카운티 오라 이스트(East)&웨스트(West) 코스 중에서 선택해 라운딩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숙박을 원하는 골프장 예약실로 문의해 전체 일정을 예약하면 된다. 엘리시안 제주콘도 패키지를 이용하고 싶으면 엘리시안 제주 예약실로 문의해 일정을 확인하고 롯데스카이힐 제주와 블랙스톤 제주의 골프 라운드 일정까지 한 번에 진행하면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