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이 ‘프리미엄 보양죽 레시피 아이디어·패키지 디자인 콘테스트’의 수상 후보작을 발표하고 온라인 고객 투표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최종 수상작을 결정하는 온라인 고객 투표는 전날부터 다음달 3일까지 총 8일간 진행되며, 투표 참여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프리미엄 보양죽’을 주제로 레시피와 패키지 디자인(전용 쇼핑백 또는 슬리브)의 두 부문의 아이디어를 공모 받았다.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11일까지 이어진 공모 기간 동안 레시피 부문 361건, 디자인 부문 215건 총 576건의 작품이 접수되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투표 대상에 오른 수상 후보작은 ▲주제 적합성 ▲예술성 ▲창의성 ▲대중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됐다.
디자인 등 다양한 부문 전문가와 임직원으로 구성된 내부 심사단 평가와 온라인 고객 투표 점수를 합산해 최종 수상작이 선정된다.
수상작은 다음달 19일 본죽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발표되며, 대상 수상작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본죽 및 본죽&비빔밥 매장에서 신메뉴로 출시된다.
총상금 규모는 1600만원으로 레시피 부문 대상 1명에게 500만원, 디자인 부문 대상 1명에게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 외에도 우수상(1명) 150만원과 장려상(3명) 50만원 그리고 특별상(10명) 본기프트카드 10만원권도 수여된다.
아울러 온라인 고객 투표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추첨을 통해 본죽 및 본죽&비빔밥 할인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본아이에프 백민선 브랜드기획실장은 “최종 수상작이 실제 메뉴와 패키지로 출시되어 고객과 만나는 만큼 끝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따.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