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외도뿐만이 아냐” 황정음이 이혼 결심한 이유, 따로 있었다

관련이슈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2-06 14:52:02 수정 : 2025-02-08 21:13:44
김수진 기자 sjkim@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배우 황정음이 방송 최초로, 이혼 후 두 아들과의 일상을 전격 공개한다.

 

황정음은 오는 3월 방송되는 SBS Plus 예능 ‘솔로라서’를 통해 ‘왕식이, 강식이’ 엄마로서의 면면과 솔로 라이프를 선보인다.

SBS Plus 예능 ‘솔로라서’ 방송 화면 캡처

앞서 지난 1일 공개된 티저에서는 이혼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속내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황정음은 “원래 제 기운이 굉장히 밝고 좋았는데 결혼하고 난 뒤부터 그 기운들이 우울하고 나쁘게 변하는 것 같아 힘들었다”며 “아이들은 너무 소중한 존재인데, 그런 기운을 느끼게 하면 안 되지 않나. 그래서 결국 이혼을 결심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제 입장에서는 사랑스러운 아이들도 있고, 부모님도 옆에 계시고... (더군다나) 저는 솔로다. 개인적으로 진짜 대만족. 솔로라서 축복!”이라며 쿨하게 ‘솔로 라이프’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SBS Plus 예능 ‘솔로라서’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두 아들과 함께 에너지 넘치는 엄마로서의 모습을 공개한 황정음. 시즌 1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압도적 화제성을 발휘했던 만큼, 시즌 2도 역대급 화제를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2025년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예능 ‘솔로라서’는 황정음 외, 결혼 2주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렸던 이민영 등이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황정음은 2016년 프로 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열애 6개월 만에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결혼 8년 만인 2020년 이혼 위기를 맞았으나 2021년 조정을 거쳐 재결합했다. 그러나 3년 만인 지난해 2월 최종적으로 남남이 됐다. 당시 황정음은 남편 이영돈의 불륜을 폭로하며 큰 충격을 안겼다.

 

같은 해 7월에는,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설을 인정했지만 공개 열애 2주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김수진 기자 sjkim@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태희 ‘눈부신 미모’
  • 김태희 ‘눈부신 미모’
  • 임윤아 '반가운 손인사'
  • 손예진 '우아한 미모'
  • '만삭' 이하늬,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