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페르노리카코리아, ‘지속가능한오피스 캠페인’ 전개

입력 : 2024-12-03 17:23:24 수정 : 2024-12-03 17:34:40

인쇄 메일 url 공유 - +

그룹의 지속가능한 경영 목표 및 ‘RE 100’ 이행을 위해 노력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임직원들과 함께 오피스 내 지속가능성 실천과 에너지 절감을 위한 ‘지속가능한 오피스 캠페인’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페르노리카코리아)

‘지속가능한 오피스 캠페인’은 페르노리카 그룹이 2019년에 발표한 지속가능 & 책임경영 목표 (S&R Roadmap)의 일환으로, 오피스 환경에서 에너지와 자원을 절약하고 폐기물을 줄여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그룹 내 전사적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페르노리카 그룹은 지구의 한정된 자원을 최적화하고 자원을 보존하기 위해 공급망의 모든 단계에서 에너지와 자원의 낭비를 최소화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임직원들은 ‘5R 수칙’에 기반, 사무실 내 자원 재사용(Reuse), 재활용(Recycle), 불필요한 자원의 절감(Reduce)을 생각하고(Rethink), 지역사회와 환경을 존중하는 문화(Respect)를 전파할 예정이다.

 

프란츠 호튼(Frantz Hotton)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표는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지속가능한 오피스 캠페인 뿐만 아니라 업무와 관련해 다각도의 자원 선순환 및 자원 절감 활동을 진행하며, 지속가능한 사회와 환경을 만들기 위한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