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닥터지, 8월 올영픽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기획세트’ 선봬

입력 : 2024-08-01 17:49:45 수정 : 2024-08-01 17:49:4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여름을 맞아 8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 한 선크림 기획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닥터지 선크림x카카오프렌즈 콜라보 기획세트 3종. 고운세상코스메틱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올영픽에서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를 비롯하여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포어 블러 업 선을 1+1으로 구성한 기획세트 3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8월 올영픽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닥터지 대표 선크림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저자극 안심 선크림이다. 피부에 순한 징크옥사이드 성분이 피부 표면에서 빛을 반사해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보호하고 끈적임 없이 밀착되는 크림 제형으로 마무리감이 산뜻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5월 기준 누적 판매량 660만개를 돌파했고 2019년부터 3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썬케어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는 무더운 여름철 화사한 톤업 효과와 보송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민감 피부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톤업 선크림으로 과도한 피지와 유분을 잡아주는 탄닌 콤플렉스를 함유해 24시간 동안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복숭아 빛의 환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고온다습한 여름철 울퉁불퉁한 모공부터 칙칙한 피부 톤까지 한 번에 커버 가능한 ‘포어 블러 업 선’은 프라이머와 베이스, 선크림 기능을 담은 3 in 1 제품이다. 에어파우더가 울퉁불퉁한 모공을 매끈하고 얇게 커버해 주고, 보라빛 컬러 제형이 노란 피부 톤을 뽀얗게 보정해준다.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안티 세범 파우더를 함유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닥터지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기획세트 3종은 8월 한 달간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닥터지의 스킨케어 및 클렌징 라인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고

 

운세상코스메틱은 닥터지 선케어 콜라보 기획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ml 상당의 선케어 샘플 키트를 한정적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샘플 키트 증정 행사는 매장 및 기간별로 상이하게 진행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이 중요한 여름철이 끝나기 전에 소비자분들이 각자 피부 타입과 니즈에 맞는 닥터지 선케어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라며 8월 올영픽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김지호 기자 kimjaw@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신혜 '미소 천사'
  • 박신혜 '미소 천사'
  • 이세영 '청순미 발산'
  • 뉴진스 다니엘 '반가운 손 인사'
  • 박규영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