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차일드라이프,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선정

입력 : 2024-05-16 15:35:17 수정 : 2024-05-16 15:35: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 온누리스토어 제공

미국 24년 전통 어린이 영양제 브랜드인 차일드라이프가 어린이 비타민 부문에서 2024년 고객 충성도 1위에 올랐다. 해당 소식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규모 소비자 조사에서 밝혀졌으며, 이는 차일드라이프가 고객들로부터 받는 열렬한 사랑과 관심을 재확인한 것이다.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는 이번 3월, 약 12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130만건가량의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순위가 집계됐다. 국내에서 유일한 대규모 고객충성도 조사로,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의견이 반영된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차일드라이프는 2000년도 미국에서 처음 런칭한 브랜드로, 어린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액상 제형의 제품을 선보였다. 차일드라이프의 모든 제품은 어린이들의 신체 조건을 고려하여 개발되었으며, 인공 색소나 알러지 유발 위험 물질이 없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달콤한 과일맛으로 어린이들의 기호성에 매우 부합한다는 점 역시 인기의 비결이다. 한국 런칭이 채 3년이 되지 않은 차일드라이프는, 이러한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차일드라이프의 공식 총판사 온누리스토어 관계자는 “차일드라이프의 성공은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건강과 안전을 바탕으로 회사의 의지와 노력을 통해 이루어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채수빈 '매력적인 미소'
  • 채수빈 '매력적인 미소'
  • 조보아 '아름다운 미소'
  •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