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믿고 듣는 가수…믿고 마시는 생수’ 임영웅 제주삼다수 두 번째 광고 공개

입력 : 2024-05-16 11:17:39 수정 : 2024-05-16 11:17: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삼다수만의 수질 비법 전달
첫 광고 두 달 만에 누적 조회수 1900만회
임영웅-삼다수 시너지 효과 주목

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2024년 두 번째 광고 ‘수질관리’편 영상을 17일 공개한다.

 

16일 제주개발공사에 따르면 지난 3월 ‘토지보호’편에 이어 공개되는 이번 광고에서 임영웅의 청량한 보이스를 통해 ‘어떤 빈틈도 용납할 수 없으니까’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제주삼다수 2024 광고 캠페인 ‘수질관리’편 스틸컷. 제주개발공사 제공

연간 2만차례 수질검사와 106개의 관측망을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수질 걱정 없는 깨끗한 물을 완성했다는 내용이다. 뛰어난 수질을 유지하기 위한 제주삼다수의 빈틈없는 노력을 강조한다.

 

제주삼다수는 변함없는 우수한 물맛과 철저한 수질 관리를 위해 환경부에서 정한 기준보다 10배 많은 연간 2만회 이상의 수질 검사를 진행하고, 3시간 단위로 무작위 수질분석을 실시하는 등 24시간 모니터링 체계를 갖추고 있다. 또한 106개소의 수자원 관측망을 두고 실시간으로 지하 수위와 취수량, 수질, 하천 유출, 토양 등의 상황을 종합 모니터링해 분석하고 있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임영웅과 함께한 두 번째 광고를 통해 물에 대한 제주삼다수의 빈틈없는 노력을 알리고자 했다”며 “‘믿고 마시는 물’ 제주삼다수에 걸맞은 최고의 수질관리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이번 광고를 함께 하면서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향한 제주삼다수의 노력과 진심을 알게 됐다”며 “제주삼다수와 함께 만들어 나갈 시너지를 계속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제주삼다수는 지난 3월 임영웅을 신규 모델로 발탁해 ‘국민생수와 국민가수의 만남’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본편 광고영상을 포함한 관련 유튜브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현재까지 1900만회, 관련 댓글은 2만5000여개에 육박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제주=임성준 기자 jun2580@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