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트랜스베버리지, ‘더 글렌그란트 12년 디캔터 패키지’ 출시

입력 : 2024-04-01 09:15:31 수정 : 2024-04-01 09:15: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디캔터 포함…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서 3600병 한정

리미엄 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기업 트랜스베버리지는 우아하고 화려한 스카치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 12년 디캔터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더글렌그란트. (사진=트랜스베버리지 제공)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3,600병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최근 홈술족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고급스러운 디캔터를 포함한 매력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디캔터에 위스키를 따르면 공기에 접촉해 알코올 향은 날리고, 원액의 풍부한 맛과 향, 그리고 위스키 본연의 색은 깊어져 집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홈술족에게 더 나은 위스키 경험을 제공하도록 돕는다. 

 

스코틀랜드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더 글렌그란트는 가장 절제되고 품질이 뛰어난 싱글몰트 위스키로 평가 받는다. 보리에서 병입까지 모든 과정이 증류소 내에서 진행되어 최고의 품질을 관리하는 더 글렌그란트는 독특한 증류기와 정화장치를 통해 만든 섬세하고 정제된 원액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우아하고 화려한 캐릭터를 드러낸다. 

 

이탈리아 위스키 판매량 1위인 더 글렌그란트 위스키 중에서도 특히 12년은 짐 머레이의 위스키 바이블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이후 해마다 국제 대회에서 수상하며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버번과 셰리 캐스크에서 12년 동안 숙성시킨 후 냉각 여과를 거쳐 ABV 43%로 병입된 더 글렌그란트 12년은 사과, 서양 배, 오렌지와 감귤류의 달콤하고 향기로운 맛, 그리고 약간의 오크 향과 함께 고소하고 달콤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더 글렌그란트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디캔터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디캔터를 활용해 복합적이고 고급스러운 더 글렌그란트의 맛과 향을 제대로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