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뷰티 유튜버 희재, 8살 연하 ‘실사판 강백호’ 최승빈 선수와 열애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4-03-26 14:13:53 수정 : 2024-03-26 14:13:53

인쇄 메일 url 공유 - +

뷰티 유튜버 희재와 농구선수 최승빈. 인스타그램 캡처

뷰티 유튜버 희재(장희재)와 프로농구 원주 DB 프로미 소속 선수 최승빈이 열애 소식을 알렸다.

 

지난 25일 희재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스토리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최승빈 선수의 소속팀 원주 DB 프로미의 배너를 배경으로 다정하게 손을 잡고 어깨동무를 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희재와 최승빈 선수의 모습이 담겼다.

농구선수 최승빈과 뷰티 유튜버 희재가 손을 잡은 채 어깨동무를 하는 모습이다. 인스타그램 캡처

 

최승빈 선수 역시 해당 스토리를 자신의 SNS에 추가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앞서 희재는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11일 만에 -7㎏ 뺀 비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영상에서 “연애하면 자연스럽게 살이 찐다”고 언급해 현재 본인이 연애 중임을 밝히기도 했다.

 

희재의 열애 상대 최승빈 선수는 일본의 인기 농구 애니메이션 ‘슬램덩크’의 주인공 ‘강백호’의 짧고 붉은 헤어스타일을 따라해 ‘실사판 강백호’로 널리 알려진 바 있다.

 

최승빈 선수는 2023년 드래프트 2라운드 4순위를 기록하며 같은해 원주 DB 프로미에 입단했다. 그가 속한 원주 DB 프로미는 2023-2024시즌 정규 리그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2001년생으로 알려진 그는 1993년생인 희재와 무려 8살 차이가 난다. 최승빈은 한국인 아버지와 러시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다.

 

한편 희재는 과거 ‘레나’라는 이름으로 뷰티 유튜버 활동을 했다. ‘성형 메이크업’ 등의 독자적인 콘텐츠로 10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였던 그는 극우 성향 커뮤니티 ‘일간베스트’(일베) 유저로 활동했다는 의혹과 과거 발언 등으로 약 1년간 자숙했다.

 

이후 2019년 3월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지금부터는 저의 진짜 본명인 장희재로서 더 책임감을 가지고, 지난 시절보다 성숙한 크리에이터로서 제가 사랑하는 콘텐츠를 만들고 다시 0부터 천천히 활동하고자 합니다”라며 사과문을 올린 뒤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현재 일본 도쿄에 거주하고 있으며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자가를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27만명이며 SNS 팔로워는 15만명이다.


박가연 온라인 뉴스 기자 gpy1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미연 '깜찍한 볼하트'
  • 이민정 '반가운 손인사'
  • 이즈나 정세비 '빛나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