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굿리치, 재무설계 전문기업 엔에프피와 MOU…“시너지 극대화”

입력 : 2024-02-07 10:36:11 수정 : 2024-02-07 10:36:1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슈어테크 법인보험대리점(GA) 굿리치는 재무설계 전문기업인 엔에프피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굿리치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사는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한 효율적인 업무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동시에 건전한 재무설계 시장 활성화에 포커스를 맞춰 양사가 보유한 강점을 결합하는 등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공동의 보조를 맞춰나가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한승표 굿리치 대표(왼쪽)와 최윤선 엔에프피 대표가 서울 중구 굿리치 본사에서 진행된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굿리치 제공

엔에프피는 최윤선 대표를 비롯한 재무상담사들로 구성된 전문 조직으로, 재무 상담 및 설계, 고객 관리 등에 특화된 기업이다. 

 

한승표 굿리치 대표는 “오랜 기간 재무설계 분야에서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쌓으며 확고한 영역을 구축한 엔에프피와 협력하게 돼 의미깊게 생각한다”며 “거시적 관점에서 양사가 공통적으로 취하고 발전시켜나갈 부분에 대한 면밀한 분석과 명확한 역할 분담을 토대로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힘써나가겠다”고 밝혔다.

 

최 대표는 “굿리치는 타 GA와는 달리 전통적 요소가 강한 보험산업에 IT를 결합해 유일하게 다른 시각으로 시장의 변화를 선도해 나가는 기업이라고 판단해 선택하게 됐다”며 “오랜 노하우를 겸비한 재무설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우리 조직과의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강진 기자 ji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보영 '화사한 미소'
  • 박보영 '화사한 미소'
  • 고민시 '오늘도 상큼'
  • 안유진 '너무 사랑스러워'
  • 조윤수 '싱그러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