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13남매’ 남보라, 미모의 여동생 공개 “배우 지망생”

입력 : 2023-09-28 11:25:05 수정 : 2023-09-28 11:25: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배우 남보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배우 남보라가 여동생들과 함께 ‘신상출시 펀스토랑’에 출연한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추석 특집에서는 13남매 장녀 남보라가 동생들을 위해 대용량 음식 만들기에 도전한다. 이 과정에서 남보라를 꼭 닮은 여동생들도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남보라는 남다른 사이즈의 대야를 꺼낸 후 1㎏의 쪽파로 파김치를 만들었다. '편스토랑' 출연진들은 파김치까지 직접 담그는 남보라의 요리 실력, 어마어마한 대용량에 놀랐다. 뿐만 아니라 남보라가 집안의 비법이 담긴 특별한 파김치 재료도 공개했다.

 

남보라가 한바탕 요리를 마친 가운데 초인종이 울렸다. 남보라와 꼭 닮은 여자 3명이 우르르 들어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과거 KBS 1TV '인간극장'에 남보라와 함께 출연했던 남보라네 형제 중 7번째 세빈, 9번째 세미, 10번째 소라였다.

 

남보라는 배고픈 동생들을 위해 특별히 한우 사태로 3종 요리를 뚝딱 만들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끈 것은 웃음이 끊이지 않는 남보라 자매들의 모습이었다. '인간극장' 출연 당시 어렸던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만 기억하는 '편스토랑' 식구들은 "정말 많이 컸다", "언니랑 똑같다"며 감탄했다.

 

사진=배우 남보라 동생 세빈.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날 남보라는 세빈·세미·소라 세 동생들을 한 명씩 소개했다. 특히 언니에 이어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는 세빈에 대해서는 “완전 똑순이”라며 “대학교 입시도 혼자 아르바이트해서 열심히 해냈다. 혼자서 길을 개척하는 멋있는 동생”이라고 했다. 남보라는 “세빈이가 최근 오디션을 봐서 연극도 하게 됐다”며 동생의 연예인 활동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기도 했다.

 

한편 추석 특집으로 꾸며지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29일 오후 5시에 방송한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혜윤 '사랑스러운 볼하트'
  • 김혜윤 '사랑스러운 볼하트'
  • 채수빈 '매력적인 미소'
  • 조보아 '아름다운 미소'
  •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