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LG트윈스, 9월1∼3일 승리 기원 시구 진행… 김은희 작가·배우 정일우·주현영 출격

관련이슈 디지털기획

입력 : 2023-08-31 15:53:09 수정 : 2023-08-31 15:59:1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로야구 LG트윈스는 9월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는 한화와의 주말 홈 3연전에서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작가 김은희

3연전의 첫 날인 1일에는 김은희 작가가 시구에 나선다. 김은희 작가는 지난 8월 23일 승리 기원 시구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었으나, 경기가 우천으로 취소되면서 1일 주말 3연전의 첫 경기에서 시구를 하게 됐다. 한국을 대표하는 드라마 작가 중 한 명인 김은희 작가의 대표작은 ‘싸인’, ‘시그널’, ‘킹덤’ 등이 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LG 골수팬임을 밝히기도 했다. 

 

배우 정일우

2일에는 배우 정일우가 시구를 진행한다. 정일우는 전국민의 사랑을 받은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했고, ‘해를 품은 달’, ‘야경꾼 일지‘ 등을 통한 사극 연기와 지난해 출연한 드라마 ‘굿잡’과 영화 ‘고속도로 가족’에서 선보인 다양한 연기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MBN 예능 프로그램 ‘떴다! 캡틴킴’에 출연해 활약하고 있다. 

 

정일우는 “어린시절부터 LG트윈스 팬이었는데, 시구를 할 수 있어 정말 영광이다. 성덕이 된 기쁨을 승리의 요정이 되어 보답하고 싶다. LG트윈스 선수들 모두 부상없이 이번 시즌 끝까지 좋은 경기 보여주셨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멋진 시구를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중앙 매표소 옆에서는 현대자동차 신차 전시회가 진행된다.

 

배우 주현영

마지막 날인 3일에는 지난 7월 23일 우천으로 시구가 취소되었던 배우 주현영이 다시 한 번 시구자로 나선다. 주현영은 MZ세대 대표 배우 중 하나로서 ‘SNL 시리즈’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주현영은 “멋진 경기를 직관하고, 시구를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셔서 너무나도 영광이다.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 같다. LG트윈스 파이팅!”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승리 기원 시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주말 홈 3연전 포토 카드의 주인공은 이정용 선수이며 포토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뽑은 팬에게는 티켓링크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AR 짤칵 포토존’에서 ‘LG 찐팬 자격증’을 발급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사인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 찐팬 자격증’ 인증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LG트윈스 짤칵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정훈 기자 che@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